Quantcast

‘사임당 빛의 일기’ 오윤아, 분노의 폭풍 오열…‘피바람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오윤아가 이영애가 그린 묵포도 그림을 불태우며 오열했다.
 
8일 방송 된 SBS 수목 스페셜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13회에서 오윤아는 질투심과 패배감에 휩싸여 사임당(이영애 분)이 20년 만에 그린 그림을 불사르며 극의 갈등관계를 절정으로 치닫게 했다.
 
이 날 휘음당은 사임당의 아들 현룡(정준원 분)을 중부학당에서 퇴출시키기 위해 비상 대책 자모회를 열었다. 
 
 
‘사임당 빛의 일기’ 오윤아 / SBS ‘사임당 빛의 일기’
‘사임당 빛의 일기’ 오윤아 / SBS ‘사임당 빛의 일기’
 
현룡을 퇴출시킬 것인지에 대한 투표를 진행했지만 동점으로 결정이 나지 않자 휘음당은 준비한 차를 마신 후 거수로 진행할 것을 제안했다.
 
사임당을 골탕 먹이려는 자모들의 속셈을 알아차린 공씨 부인(박준면 분)은 찻잔을 전달하던 이의 발을 걸었고 이에 찻물은 사임당을 도운 자모의 치마폭에 쏟아졌다.
 
집안 사정이 좋지 않아 이웃집에서 비단치마를 빌려 입고 왔던 자모는 “저는 이제 끝났어요”라며 울먹였다. 이에 사임당은 난처한 상황에 놓인 자모를 돕기 위해 붓과 먹을 가져오라고 말했고 결국 사임당은 휘음당 앞에서 붓을 들었다.
 
사임당의 그림을 불길 속으로 밀어 넣으며 “타버려 타버리라고! 다 태워버릴 거야!”라며 소리 지르던 휘음당은 패배감에 휩싸여 그 자리에 무너져 내렸다.
 
남다른 존재감으로 극의 긴장감 불어넣고 있는 오윤아는 사임당에게 영원히 이길 수 없는 2인자의 설움을 완성도 있는 연기력으로 표현해내며 극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 올렸다.
 
한편, ‘사임당 빛의 일기’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