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god-김연우-케이윌-에일리-볼빨간 사춘기, 초특급 라인업…‘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봄 대표 음악 축제 ‘홀가분 페스티벌’이 올해도 초특급 라인업과 함께 찾아온다.
 
오는 5월 7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삼성카드 셀렉트 37 – 홀가분 페스티벌’(이하 ‘홀가분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가 오늘(9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지난 2015년 첫 개최되어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홀가분 페스티벌’은 '도심 속 음악 소풍'이라는 콘셉트로 서울 시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하며 국내 봄 페스티벌 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홀가분 페스티벌’ god-김연우-케이윌-에일리-볼빨간 사춘기 / ‘홀가분 페스티벌’
‘홀가분 페스티벌’ god-김연우-케이윌-에일리-볼빨간 사춘기 / ‘홀가분 페스티벌’
 
올해에는 god, 김연우, 케이윌, 에일리, 볼빨간 사춘기 등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 받고 있는 톱 가수들이 출연해 관객들의 봄을 풍성하고 즐겁게 할 예정이다.
 
특히, 야외 음악 페스티벌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대한민국 레전드 아이돌 god와 작년부터 현재까지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현재진행형 대세 듀오 볼빨간 사춘기, 에일리 등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더욱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된다.
 
티켓 예매는 금일 낮 2시부터 삼성카드 컬처 및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삼성카드로 결제 시 1+1 혜택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1+1 티켓은 삼성카드 컬처를 통해 구매 시에만 혜택이 적용된다.
 
‘홀가분 페스티벌’은 따뜻한 봄날 돗자리에 앉아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 형태의 페스티벌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와 함께 와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음악 소풍이다.
 
또한, 음악 콘텐츠 외에도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홀가분 콘텐츠’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지친 일상에서 '홀가분하게' 벗어나 감성과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홀가분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삼성카드 컬처 및 인터파크 티켓 예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