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아(YoonA)-이민호(Lee Min Ho), 아이더 2012 FW시즌 TV CF 15일 첫 선 [KSTA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아이더 프렌즈 이민호와 윤아가 아웃도어 전문가로 변신한 모습을 담은 TV CF를 공개한다.
▲ 사진=윤아(YoonA)-이민호(Lee Min Ho), 아이더

아이더 프렌즈 TV CF는 ‘프로그레시브 아웃도어(Progressive Outdoor)’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더 재킷을 입은 이민호와 윤아가 비, 바람, 추위 등 거칠고 변덕스러운 아웃도어 환경을 이겨내는 강인한 모습들을 감각적인 스토리와 영상으로 담아냈다.
▲ 사진=윤아(YoonA)-이민호(Lee Min Ho), 아이더

아웃도어 브랜드 본연의 전문성과 기능성을 강조할 수 있도록 긴장감 있는 카운트다운과 함께 이민호와 윤아가 직접 산에 오르거나 빠르게 달리는 등 속도감 있는 장면을 다양하게 연출해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제작했다.
▲ 사진=윤아(YoonA)-이민호(Lee Min Ho), 아이더

이번 TV CF 촬영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갖춘 명소로 손꼽히는 뉴질랜드 남섬 퀸스타운 인근에서 이뤄졌으며 가을편과 겨울편 등 총 2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 사진=윤아(YoonA)-이민호(Lee Min Ho), 아이더

촬영 중 이민호는 고어텍스 재킷의 후드를 쓰고 비를 맞으며 우수에 찬 눈빛으로 포즈를 취해 이민호 특유의 절제된 카리스마를 뽐냈다. 또한 허리 높이까지 올라온 나무를 한 손으로 뛰어넘는 등 그동안 드라마를 통해 다져진 체력과 액션 실력을 발휘했다.
▲ 사진=이민호(Lee Min Ho), 아이더

윤아는 아웃도어 모델 베테랑답게 도전적이고 탐험을 즐기는 아웃도어 전문가의 모습을 잘 표현했으며 거친 아웃도어 환경 속에서도 여전히 빛나는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 사진=윤아(YoonA), 아이더

아웃도어 전문가로 변신한 이민호와 윤아의 모습이 담긴 아이더 TV CF는 오는 15일 공중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