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미오(ROMEO), 새 미니앨범 ‘WITHOUT U’ 발표…‘소년에서 남자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로미오(ROMEO)가 새 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U)’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로미오(ROMEO)는 오늘(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U)’의 전곡을 공개했다.
 
이와 동시에 화려한 색감과 감각적인 영상을 자랑하는 타이틀 곡 ‘니가 없는데’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오픈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로미오(ROMEO) ‘니가 없는데’ MV /  CT 엔터테인먼트
로미오(ROMEO) ‘니가 없는데’ MV / CT 엔터테인먼트
 
타이틀 곡 ‘니가 없는데’는 헤어진 남자의 허탈하고 공허한 마음을 뉴잭스윙 장르로 표현한 댄스곡으로 더욱 성숙해지고 남자다워진 로미오(ROMEO)의 모습을 담았다.
 
여기에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곡 뿐만 아니라 안무, 의상까지 아낌없는 조언을 해주며 기존 로미오(ROMEO)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들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니가 없는데’를 비롯해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의 인트로 ‘로미오 이즈 백(ROMEO IS BACK)’을 시작으로 파워풀한 랩과 남자다운 보컬이 돋보이는 ‘라이크 아이 두(LIKE I DO)’, 현실적인 랩 가사가 돋보이는 ‘좋은 차 좋은 집’, 캐치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R&B곡 ‘장난치지 마’, 어쿠스틱 팝 ‘블루(BLUE)’ 등 로미오(ROMEO)만의 팔색조 같은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장르의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로미오(ROMEO)는 오는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새 앨범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