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한솔, 그는 누구?…‘SNS에 김정은을 비꼬는 합성사진을 올린적도 있어’

  • 김현덕 기자
  • 승인 2017.03.08 11: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기자] 김한솔의 유튜브 동영상이 화제로 오른 가운데 그에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김정남은 본처 외에도 3명의 첩을 두고있고 그의 아들인 김한솔은 첩인 김혜경의 자식으로 1995년 6월 16일에  평양에서 태어났다. 첩에게서 태어나 어렸을 때 부터  아주 비밀스럽게 자랐다고 전해져있으며 외가에서 지내며 북한의 일반인과 비슷한 생활을 했다고 한다.
 
이후 2011년 10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의 국제학교에 입학했고 보스니아 당국이 취학 비자를 발급해주었고 그는 당초 홍콩의 리포춘 유나이티드 월드 카리지에 등록할 예정이었지만 홍콩당국이 비자 발급을 거절하여 2012년부터 유럽 학교를 다니기로 하였고, 보스니아 행을 결정했다고 한다. 2013년 5월 30일에 국제학교를 졸업했고 그해 8월에 파리정치대학에 진학 2016년 졸업했다고 알려졌다.
 

김한솔 / 온라인커뮤니티
김한솔 / 온라인커뮤니티

 

프랑스의 파리정치대학은 프랑스 대통령만 29명 배출한 명문 학교로 김한솔이 명석한 두뇌를 가졌음을 알 수 있다. 그리고 현재 포르투갈 국적을 가지고 있고 , 지금은 파리정치대학을 졸업했고 지금 그 행적이 알려져 있지 않았다.
 
한편 국내/외 언론사들은 아버지와 같은 태평양 지대에 있을걸로 추산하고 있으며 김한솔은 또한 개념발언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자신의 SNS에 김정은을 비꼬는 합성사진을 올린적도 있고 “우리나라 사람들은 굶고 있는데 나만 호의호식하는 게 미안하다” 라는 발언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