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추리의 여왕’ 최강희-이원근, 밀착 수사 포착…‘콤비 맹활약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최강희와 이원근의 수상한 카페 데이트가 포착됐다.
 
4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에서 손발이 척척 맞는 비공식 대리수사 콤비 최강희-이원근의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추리의 여왕’은 생활밀착형 추리퀸 설옥과 하드보일드 베테랑 형사 완승이 환상의 공조 파트너로 거듭나 범죄로 상처입은 이들의 마음까지 풀어내는 휴먼 추리드라마이다. 
 
 

‘추리의 여왕’ 최강희-이원근 / 추리의 여왕 문전사, 에이스토리
‘추리의 여왕’ 최강희-이원근 / 추리의 여왕 문전사, 에이스토리
 
최강희와 이원근은 각각 신내린 듯한 예리한 추리력을 지닌 유설옥과 그녀의 비공식 수사를 물밑에서 돕는 꽃미남 파출소장 홍소장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카페에 나란히 앉아있는 최강희와 이원근의 오붓하면서도 묘한 분위기는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경찰 제복을 입고 훈훈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이원근과 귀여운 꽃무늬 스카프에 세일러코트 차림의 봄처녀로 변신한 최강희의 밀착 투샷은 누가봐도 연상연하 커플을 연상하게 만드는 달달한 분위기다.

그러나 최강희는 자신의 말에 귀를 쫑긋 세우고 경청하는 이원근을 귀엽다는 듯이 곁눈질로 흘깃 바라보는가하면 마침내 뭔가를 찾아낸 듯 두 눈을 반짝거리며 화면을 가리키고 있어 이것이 결코 평범한 데이트가 아님을 암시하고 있다.

아쉽게도 해당장면은 달달한 카페 데이트가 아닌 홍소장이 관내에서 발생한 사건에 대해 설옥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급박한 상황이다.
 

한편, ‘추리의 여왕’은 ‘김과장’ 후속으로 오는 4월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