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안소희, 화보 컷 공개 몽환적 분위기 속 가녀린 어깨라인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안소희가 화보를 통해 성숙한 매력을 드러내 화제다.
 
8일 오전 컨템포러리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는 2017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발탁한 뮤즈 안소희와 함께한 광고캠페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소희는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따뜻하고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자수와 태슬 포인트의 오프숄더 블라우스로 어깨라인을 과감하게 드러내는가 하면, 여성미가 돋보이는 레트로 풍의 원피스로 트렌디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안소희 특유의 매혹적인 눈빛이 더해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안소희 / 써스데이 아일랜드
안소희 / 써스데이 아일랜드
 
특히, 올 봄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데님 자켓에 짧은 숏팬츠를 매치해 매끈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평소 가지고 있던 사랑스러운 소녀 이미지에 성숙한 매력을 더했다.
 
한편, 안소희는 이번 광고 촬영을 통해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연기로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새 뮤즈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으며, 앞으로 브랜드 뮤즈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소희 / 써스데이 아일랜드
안소희 / 써스데이 아일랜드
 
안소희 / 써스데이 아일랜드
안소희 / 써스데이 아일랜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