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길구봉구-하동균, ‘그래 사랑이었다’ MV 티저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길구봉구와 하동균의 첫 콜라보 곡 발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오늘(7일) 공개 된 신곡 ‘그래 사랑이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32초 분량으로 길구봉구 그리고 하동균의 깊고 애절한 목소리가 담겨있다.
 
특히 ‘Love you Love you Love you Love you 이렇게도 너를’ 에서 서로 가사를 주고 받으며 선보인 완벽한 화음과 ‘그래 아름다웠던 사랑이었다’에서 하동균의 담담하고 절제된 감정이 더 애절하게 느껴진다.
 
 
길구봉구-하동균 ‘그래 사랑이었다’ 티저 영상 / 뮤직웍스
길구봉구-하동균 ‘그래 사랑이었다’ 티저 영상 / 뮤직웍스
 
함께 공개 된 신곡 자켓이미지는 길구봉구의 ‘왜 이리’, ‘막 좋아’, ‘좋아’ 등의 앨범과 에일리-에릭남-배치기 등의 앨범을 만들어 온 황영진 작가와 또다시 손을 잡았다.
 
신곡 ‘그래 사랑이었다’는 팝 발라드 곡으로 시작부터 파격적인 가사로 노래하는 하동균의 보컬과 그 뒤를 잇는 길구봉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졌다.
 
한편, ‘그래 사랑이었다’는 내일(8일) 낮 12시 모든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