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유람, ‘초인가족’ 까메오 출연 한다…‘박혁권 동생 역할’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배유람이 오늘 방송되는 드라마 ‘초인가족’ 에 깜짝 출연한다.
 
매주 월요일, 두 편 연속 방송이라는 독특한 구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감성드라마 ‘초인가족 2017’ (극본 진영, 연출 최문석) 은 이 시대를 살아내고 있는 우리 모두는 ‘초인’ 이라는 주제 아래, 평범한 회사원, 주부, 학생들의 이야기를 웃음과 감성, 풍자를 통해 그린 미니 드라마이다.
 
오늘 방송되는 5회분에서 주인공 나천일(박혁권 분)의 동생 나백일로 깜짝 출연하게 된 배유람은 정규직이 되지 못하고 백수로 전락한 청춘의 에피소드를 그리며 짠내 나는 연기로 안방 극장을 장악할 예정이다.
 

배유람 / BS 컴퍼니
배유람 / BS 컴퍼니
 
외꺼풀의 큰 눈과 동그란 얼굴, 선한 인상 속에 악이 살아 숨쉬는듯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배유람은 박혁권과 비슷한 외모로 인해 실제로 박혁권의 강력 추천을 통해 캐스팅 되었다는 비화를 공개하며, 그와의 남다른 형제 케미도 예고했다.
 
한편, 배유람은 오는 상반기 드라마 ‘군주’ 와 영화 ‘청년경찰’ 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동시에 장악할 예정이며, ‘초인가족2017’ 을 통해 반년 만에 공중파 복귀에 시동을 걸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