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년24, 첫 번째 활동팀 9인 결정…‘KCON 20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이 결정됐다.
 
지난 5일 소년24가 ‘소년24 SEMI FINAL’에서 팬들의 투표를 합산해 총 27명의 멤버 중 8명을 선발하고, 기획사에서 실력과 팀워크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한 1인을 지난 Mnet ‘소년24’에서 단장으로 활약했던 신화(SHINHWA)의 신혜성이 직접 발표에 나섰다.
 
이를 통해 앞으로 소년24를 대표해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될 첫 번째 활동팀은 기획사 선정 멤버 한현욱을 포함한 김성현, 김용현, 박도하, 오진석, 유영두, 정연태, 진성호, 황인호 총 9인의 멤버로 최종 결정됐다.
 
이에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 9인은 향후 싱글 앨범 발매와 동시에 공연장을 벗어나 음악 전문 프로그램 및 기타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KCON 2017 출연, 국내외 팬덤을 기반으로한 글로벌 프로모션 등을 통해 소년24의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소년24 / CJ E&M
소년24 / CJ E&M
 
특히 지난 5일 ‘소년24 SEMI FINAL’ 생방송 종료 후 현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첫 번째 활동팀의 신곡 일부를 선공개해 오는 4월부터 소년24를 대표해 다방면에서 활동할 첫 번째 활동팀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높였다.
 
이에 소년24 측 관계자는 “지난 5일 소년24 세미파이널을 통해 첫 번째 활동팀 9인이 결정됐다. 팬들의 투표로 탄생한 활동팀인만큼 소년들을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음반 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팬 여러분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첫 번째 활동팀은 물론 소년24에게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 9인은 싱글 앨범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Tag
#소년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