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구혜선, ‘스타가수’와 ‘모창가수’의 첫 만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MBC 새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두 주인공 엄정화와 구혜선이 스파크 튀기는 첫 만남을 가지며 얽히고설킨 인생사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써내려 간다.
 
4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되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1회에서는 스타가수 유지나(엄정화)가 자신을 위해 취객들과 대거리도 마다치 않는 모창가수 정해당(구혜선)을 맞닥뜨리며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되는 장면이 그려진다.
 
20여년간 정상의 자리에서 톱가수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지나는 이날 싸구려 술집에서 술잔을 기울이며 남들에겐 말 못 할 아픔을 홀로 삭인다. 그러던 중 술집을 찾은 취객들로부터 ‘연예인’ 유지나를 안주 삼아 함부로 말하는 것을 곁에서 듣게 되는 상황이 연출되는 것.
 

빅토리콘텐츠 제공
빅토리콘텐츠 제공
 
이때 분기탱천하여 취객들과 싸움을 벌이는 인물은 당사자 유지나가 아닌 그녀의  모창가수 정해당이다. ‘유쥐나’라는 예명으로 활동 중인 해당은 자신보다 훨씬 체격이 큰 남자들을 상대로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는 것은 물론, 마치 제 가족을 챙기는 것 같은 기세로 달려들어 취객들을 압도하고 만다. 더불어 “늘 폐를 끼치며 산다”는 알 수 없는 말을 내뱉으며 유지나의 궁금증을 자극하게 되는 것.
 
이 같은 모습을 지켜보며 유지나의 감정에 묘한 파장이 생기고, 극과 극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던 두 사람의 삶에 접촉점이 생기며 인연이 비로소 시작되게 된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관계자는 “스타가수 유지나와 그녀의 모창가수인 정해당, 이 두 사람이 첫 만남을 갖는 장면은 지극히 인간적이면서도 극적인 설정으로 시청자들을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이야기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할 것을 자신한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엄정화, 구혜선, 강태오, 전광렬, 정겨운, 손태영, 조성현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일요일 저녁 8시4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