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홍석, 일본 ‘데스노트’ 초청…“기쁜 마음으로 참여”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강홍석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강홍석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강홍석이 일본 ‘데스노트’의 재연을 앞두고 개최되는 ‘데스노트’ 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초청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일본 제작진이 국내에서 ‘류크’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펼친 강홍석에 강렬한 인상을 받아 일본 무대를 같이 꾸미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흔쾌히 참석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강홍석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강홍석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강홍석은 국내에서 지난 1월 막을 내린 뮤지컬 ‘데스노트’ 재연 무대에서 사신 ‘류크’ 역을 맡아 호연을 펼쳤다.
 
초연에서도 이미 완벽한 캐릭터 표현으로 호평을 받은 강홍석은 이전보다 더 디테일한 캐릭터 분석력과 소화력으로 매 회 눈을 뗄 수 없는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과 평단의 찬사를 받은 바 있다.
 
관계자는 “뮤지컬 ‘데스노트’의 쿠리야마 타미야 연출은 ‘데스노트’의 초연 때부터 강홍석이 만든 ‘류크’ 캐릭터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며 “이번 국내 재연에서도 일본 재연무대를 꼭 같이 하고 싶다고 얘기할 정도로 강홍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콘서트가 일본 재연을 앞두고 꾸미는 특별한 무대인만큼 강홍석과 꼭 함께 하고 싶어서 초청하게 됐다는 소식을 들었다. 원작의 무대에 초청을 받은 게 이례적인 일인 만큼 강홍석 또한 기쁜 마음으로 흔쾌히 무대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일본 ‘데스노트’ 콘서트는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도쿄 아카사카 ACT 시어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