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서예지, 반전 매력 여배우! 형님들 초토화시킨 역대급 캐릭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서예지가 역대급 반전 매력으로 ‘아는 형님’을 초토화시켰다. 서예지는 그동안 공개된 적 없었던 각종 에피소드를 풀어놓으며 색다른 모습을 보였다
 
오는 4일(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배우 오지호와 서예지가 출연해, 반전 매력으로 형님들을 충격에 빠뜨린다. 오지호는 ‘포옹의 아이콘’답게 등장하자마자 강호동과 ‘오지호 포옹’을 재연해 큰 웃음을 안겼다.
 
서예지는 그동안 예능에서 보기 어려웠던 배우. 때문에 형님들은 작품 속의 청순가련한 성격일 것이라 예상했으나, 서예지는 이미지와 정반대의 매력을 뽐내며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때문에 함께 출연한 오지호가 분량 걱정을 했을 정도.
 
‘아는형님’ 서예지 / JTBC ‘아는형님’
‘아는형님’ 서예지 / JTBC ‘아는형님’
 
이날 서예지는 녹화 초반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적응을 마치고 숨겨두었던 입담을 보여주었다. ‘나를 맞혀봐’를 진행하며, 그간 공개한 적 없었던 각종 에피소드를 털어놓은 것. 가족과 관련된 이야기부터 스페인 유학 시절 이야기까지 그녀가 공개한 에피소드들이 하나하나가 주옥같아서,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서장훈은 “혹시 지어낸 이야기 아니냐”고 의심하기도 했다.
 
또 서예지는 딱밤 때문에 남자와 사이가 멀어진 이야기도 공개했다. 이에 형님들은 딱밤 검증 시간을 가졌다. 졸지에 딱밤을 맞게 된 오지호는 그 세기에 깜짝 놀라며, 멍한 모습을 보여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한편 서예지의 반전 매력은 4일(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