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트윈(BEATWIN) 윤후, 팬심 담은 커버송에 답변 받아…‘진정한 성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비트윈(BEATWIN) 윤후가 ‘The Simple Things’를 커버했다.
 
윤후는 비트윈(BEATWIN)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평소 팬이었다던 마이클 캐리언의 히트곡 ‘The Simple Things’를 커버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윤후는 감미로운 목소리는 물론, 기타 연주로 훈훈함을 뽐내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에 해당 영상을 접한 마이클 캐리언은 윤후를 향해 “커버 곡으로 불러줘서 고마워요, 내한 공연에서 당신을 만난다니 기대돼요 조만간 만나요”라는 멘트가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비트윈(BEATWIN) 윤후-마이클 캐리언 / 온라인 유튜브 영상 캡쳐
비트윈(BEATWIN) 윤후-마이클 캐리언 / 온라인 유튜브 영상 캡쳐
 
열흘도 채 남지 않은 마이클 캐리언의 내한 공연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루(ROO)와 버나드 박이 참여해 감동 가득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제프 버넷(Jeff Bernat)의 프로듀서인 J-Bird와 기타리스트 Jesse도 함께한다고 알려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마이클 캐리언의 ‘화이트데이 로맨틱 콘서트-러브레터’는 오는 11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 12일 부산 KBS홀에서 펼쳐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