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아이지(B.I.G), 설레이는 아이컨택…“다양한 볼거리 선사하겠다”

  • 박소윤 기자
  • 승인 2017.03.03 11: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소윤 기자] 비아이지(B.I.G)가 신곡 ‘1, 2, 3’의 안무 영상을 ‘아이컨택 버전’으로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일 비아이지(B.I.G)는 비아이지(B.I.G)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을 통해 이같은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경기도 수원의 한 고교에서 촬영한 이 영상 속의 비아이지(B.I.G)는 푸른 잔디가 깔린 교정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캐주얼 의상을 입고 ‘1, 2, 3’에 맞춰 발랄, 경쾌한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이컨택 버전’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파트별로 노래를 부르는 각 멤버가 카메라의 앵글 중심을 차지하고, 이 영상을 지켜보는 이들과 마치 아이컨택를 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게 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비아이지(B.I.G) ‘1, 2, 3’ / GH 엔터테인먼트
비아이지(B.I.G) ‘1, 2, 3’ / GH 엔터테인먼트

 
비아이지(B.I.G)는 얼마전 ‘1, 2, 3’의 퍼포먼스 중 포인트 안무를 2배 느린 버전과 2배 빠른 버전의 영상으로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번에 ‘아이컨택 버전’까지 선보이는 등 다양한 방식의 영상 공개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팬들에게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볼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바쁜 스케줄 중에도 이같은 영상 콘텐츠를 촬영 및 공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비아이지(B.I.G)의 ‘1, 2, 3’는 오늘(3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