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뷰티사관학교’ 안영미, 우아한 여인으로 변신…“명작 속 주인공이 된 느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안영미가 우아하게 변신한 모습을 공개한다.
 
오늘(2일) 밤 9시 첫방송되는 C’TIME ‘뷰티사관학교’에서 안영미는 2017년 트렌드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뷰티사관학교’는 전문가 및 핫한 게스트들이 참여해 뷰티 문외한도 입학과 동시에 마술처럼 ‘미의 여신’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맞춤 컨설팅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뷰티쇼로, 차예련, 안영미, 허영지가 3MC로 나서 뷰티고수가 되는 과정을 그린다.
 
‘뷰티사관학교’ / C’TIME ‘뷰티사관학교’
‘뷰티사관학교’ / C’TIME ‘뷰티사관학교’
 
​‘뷰티사관학교’의 다양한 코너들 중 유명화가의 작품을 2017년 트렌드에 맞게 새롭게 해석해 메이크업 쇼를 선보이는 ‘뷰티컬쳐 코너’에서 직접 메이크업 모델로 나선 안영미는 샤갈의 바바의 초상의 여인으로 변신한다.
 
안영미는 “나에게 이런 모습이 있다니 놀랍다. 그 어떤 메이크업보다 마음에 든다. 명작속의 주인공이 된 느낌이다”라고 밝힌다.
 
​또한 ‘뷰티사관학교’ 첫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 브라운 아이드 걸스(Brown Eyed Girls)의 제아는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민낯”이라며 수줍어 하지만, 짙은 메이크업에 감춰있던 ‘우유빛깔 동안피부’에 3MC들이 탄성하자 본인만의 뷰티꿀팁을 선보인다.
 
​한편, C’TIME ‘뷰티사관학교’는 오늘(2일) 첫 방송되며 앞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