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새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여배우들…‘고아성-한선화-엄정화-구혜선’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3.02 13: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고아성-한선화-엄정화-구혜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고아성-한선화-엄정화-구혜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MBC를 통해 새로 시작 하는 드라마들이 있다.
 
2년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고아성이 주연을 맡은 ‘자체발광 오피스’와 엄정화와 구혜선이 주연을 맡은 ‘당신은 너무합니다’가 화제의 중심에 있다.
 
 
고아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고아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자제발광 오피스’에서 은호원 역을 맡은 고아성.
 
계약직으로 회사에 입사 한 신입사원으로 이 시대의 진정한 흙수저의 표본으로 등장한다.
 
지난 2015년 SBS ‘풍문으로 들었소’ 이후 2년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고아성은 이번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를 통해 억척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자체발광 오피스’는 ‘미씽나인’ 후속으로 오는 15일 MBC를 통해 방송된다.
 
 
한선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선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하지나 역을 맡은 한선화.
 
극 중 한선화는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등장하며 이동휘와의 호흡으로 극의 활력을 불어 넣는다.
 
지난 해 시크릿 탈퇴 이후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로 들어선 한선화는 그 동안 꾸준히 쌓아 온 연기 경험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검증 받았으며 이번 드라마에서도 매력을 발산 할 예정이다.
 
한편, 한선화는 지난 해 연기자 전문 엔터테이먼트 화이브라더스로 이적하면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엄정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엄정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당신은 너무합니다’ 유지나 역의 엄정화.
 
엄정화는 불꽃처럼 영혼까지 울려주는 가창력으로 20년 이상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 가수로 등장한다.
 
지난 2014년 이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모습을 드러내는 엄정화는 연기 뿐만 아니라 가수로서도 큰 성공을 거뒀으며 극 중 유지나처럼 20년 이상 꾸준히 사랑 받는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이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어라 미풍아’ 후속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MBC를 통해 방송된다.
 
 
구혜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구혜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자체발광 오피스’ 정해당 역의 구혜선.
 
극 중 유지나의 모창 가수로 등장하는 구헤선은 내 이름으로 내 히트곡을 부를 수 있는 날을 꿈꾸는 당찬 여성으로 등장한다.
 
구혜선은 2015년 KBS 드라마 ‘블러드’ 이후 2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 시동을 걸고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선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뽐낼 예정이어서 더욱 더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구혜선은 남편 안재현과 함께 tvN ‘신혼일기’를 통해 꽁냥꽁냥한 일상으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