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희찬, ‘자체발광 오피스’ 캐스팅…‘고아성-하석진과 호흡’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김희찬이 엄친아 캐릭터로 안방극장 공략에 나선다.
 
최근 2017 MBC 특집극 ‘빙구’에서 다방DJ ‘장은석’역으로 분해 옛날 감성을 자극하는 캐릭터 열연으로 눈길을 끌었던 신예 김희찬이 ‘자체발광 오피스(극본 정회현/연출 정지인, 박상훈)’에 캐스팅되어, 고아성, 하석진, 김동욱 등과 호흡을 맞춘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 삶에 충격 받고 180도 변신하는 슈퍼을의 사이다 오피스 입문기. 2016년 상반기 MBC 드라마극본 공모 시상식에서 미니시리즈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희찬 / 키이스트
김희찬 / 키이스트
 
드라마에서 김희찬은 엄청난 경쟁을 뚫고 입사한 엘리트 신입사원 ‘오재민’으로 분한다. 전작 ‘프로듀사’, ‘치즈인더트랩’ 등에서 넉살 좋은 능청 매력을 뽐내며 ‘국민 남동생’으로 활약했던데 이어 이번에는 ‘무결점 엄친아’로의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작품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매력만점 오피스남 스타일로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을 뽐낼 것으로 예상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고아성, 하석진, 이동휘, 김동욱, 이호원, 김희찬 등이 출연을 확정한 MBC 새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는 ‘미씽나인’ 후속으로 오는 3월 15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