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아이지(B.I.G) 벤지, ‘비아지 프로젝트’서 허당기 탄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비아이지(B.I.G)의 벤지의 허당기가 탄로났다.
 
27일 케이블 MBC뮤직에서는 비아이지(B.I.G)의 데뷔 후 첫 리얼리티 예능 ‘비아이지 프로젝트’가 첫 선을 보였다.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멤버들은 돌하르방을 지급받고 가장 많은 돌하르방을 차지한 멤버가 공주를 차지한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비아이지 프로젝트’에서 벤지는 첫 날 미션부터 연이어 꼴찌가 되면서 허당기를 드러냈다.
 
 
‘비아이지 프로젝트’ 비아이지(B.I.G) / MBC뮤직 ‘비아이지 프로젝트’
‘비아이지 프로젝트’ 비아이지(B.I.G) / MBC뮤직 ‘비아이지 프로젝트’
 
바닷물을 많이 퍼담는 미션에서 벤지는 국자를 선택하여 제대로 바닷물을 담지도 못해 꼴찌가 됐으며 카트라이더 레이싱에서도 5명의 멤버들 중 5등으로 골인했다.
 
1등을 차지하려 하기 보단 주변 경치를 즐기는 모습으로 오히려 웃음을 선사한 벤지는 이어 돌하르방을 한 개도 얻지 못한 멤버들을 위해 진행한 추가미션인 미로찾기에서도 건민과의 경쟁서 패배해 하루동안 진행한 모든 미션의 꼴찌가 됐다.
 
한편, 이날 미션 중 바닷물 많이 퍼담기 부문에서는 냄비를 선택한 제이훈이, 카트라이더 레이싱에서는 줄곧 1위를 달리던 건민의 차가 갑자기 멈추면서 2등에서 극적인 역전에 성공한 희도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