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엄현경, 광고 메이킹 영상 공개…‘피부 미인다운 모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엄현경의 무결점 동안 피부가 화제이다.
 
27일 엄현경이 모델로 활동 중인 미국 No.1 에스테틱 화장품 ‘더말로지카’는 엄현경의 매끄러운 피부와 청순한 미모가 돋보이는 광고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 엄현경은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SBS 드라마 ‘피고인’ 속 도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화사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세 여배우답게 다양한 컨셉을 완벽히 소화하여 청순한 분위기부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으며,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엄현경 / 더말로지카
엄현경 / 더말로지카
 
또한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표정 연기와 화이트 컬러의 의상은 엄현경의 백옥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그녀의 싱그러운 미소와 깨끗한 피부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와 어우러져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엄현경, 피고인 나연희와는 또 다른 매력”, “엄현경, 무결점 피부 너무 부럽다”, “사랑스러운 미소에 녹아”, “청순한 미모 아름다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피고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엄현경은 미국 No.1 에스테틱 화장품 ‘더말로지카’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