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SNSD) 태연, 내일(28일) 정로 정규 앨범 음원 및 MV 동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소녀시대(SNSD) 태연의 첫 정규 앨범 ‘My Voice’가 내일(28일) 정오에 베일을 벗는다.
 
태연은 내일(28일)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Fine’을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곡이 수록된 첫 정규 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이번 앨범은 태연의 목소리를 오롯이 담은 완성도 높은 곡들로 구성되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첫 정규 앨범에는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Alternative) 팝 장르의 타이틀 곡 ‘Fine’을 포함하여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I Got Love’,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Cover Up’, 태연의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인 ‘날개 (Feel So Fine)’,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I’m OK’, 그룹 넬(NELL)의 보컬 김종완이 태연을 위해 작업한 ‘Time Lapse’, 팝 R&B 장르의 ‘Sweet Love’ 등이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소녀시대(SNSD) 태연 ‘Fine’ MV 티저 / SM 엔터테이먼트
소녀시대(SNSD) 태연 ‘Fine’ MV 티저 / SM 엔터테이먼트
 
더불어 태연의 섬세한 음악 감성을 느낄 수 있는 ‘When I Was Young’, 트렌디한 PB R&B 장르의 ‘Lonely Night’, 어쿠스틱 피아노 솔로 반주곡 ‘수채화 (Love in Color)’, 태연의 감성 보컬을 만날 수 있는 ‘Fire’, 스윙 요소가 가미된 팝 R&B 장르의 ‘Eraser’, 보너스 트랙으로 음반에만 특별히 수록된 ‘기억을 걷는 시간’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13곡으로 구성되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게다가 태연은 3월 2일 밤 11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태연의 눕방’을 방송하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근황토크는 물론, 첫 정규 앨범 제작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며 보다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연은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Fine’의 무대를 선사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