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콘-연기돌’ 오나미, 역대급 섹시 컬렉션…‘할리퀸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연기돌’ 오나미가 미워할 수 없는 애교 끝판의 ‘할리퀸’으로 변신한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연기돌’은 ‘연기부심’으로 가득찬 오디션 참가자들의 폭소만발 주연 쟁탈전을 담은 코너다. 이 중 오나미는 마릴린 먼로부터 비욘세, 엠마 스톤 등 매주 파격적인 헐리우드 스타 패러디로 섹시 컬렉션을 완성시키고 있다. 한편 오늘(26일) 방송에서는 오나미가 섹시 컬렉션의 8번째로 ‘할리퀸’으로 변신한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 가운데 오나미가 김대성 품에 안겨 잇몸 미소를 만개한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끈다.
 

‘개콘-연기돌’ 오나미 / KBS2 ‘개콘-연기돌’
‘개콘-연기돌’ 오나미 / KBS2 ‘개콘-연기돌’
 
공개된 스틸 속 오나미는 섹시 악녀 ‘할리퀸’으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나미는 방망이를 목 뒤에 걸치고 당당한 걸음으로 섹시함을 뽐내고 있는 모습. 반면 또 다른 스틸에서는 김대성에게 안겨 앙탈을 폭발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오나미는 김대성을 향해 함박 웃음을 터트리고 있는가 하면 발까지 동동 구르며 애교 필살기를 선보이고 있다. 섹시함와 앙탈 애교를 오가는 오나미의 극과 극 모습에서 웃음이 터진다. 더욱이 오나미를 안고 있는 김대성은 ‘나는 누구? 여긴 어디’의 눈빛으로 동공에 초점이 없어 배꼽을 잡게 만든다.
 
한편 이에 오나미의 주체할 수 없는 애교 끝판에 기대가 고조되는 가운데 김대성이 오나미에게 가한 처절한 응징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늘 26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