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net‘고등래퍼’ 최하민, 우승 후보 급부상…마크-김동현(MC그리) 설욕의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4일 밤 11시에 방송된 Mnet ‘고등래퍼’ 3회에서 지역 대표 9인의 지역 대항전이 전파를 탔다.
 
경인 동부 지역 최하민, 서울 강서 지역 양홍원, 서울 강동 지역 김선재 등 각 지역의 최고 고수들이 모인 1위 간 경합과 서울 강서 지역 마크(NCT 마크), 경인 서부 지역 김동현(MC그리)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밀집된 6위 간 경합이 화제였다.
 
마크와 김동현은 제기량을 마음껏 발산하며 치열한 경합을 벌인 끝에 각각 공동 2위를 차지했다.
‘고등래퍼’ / Mnet
‘고등래퍼’ / Mnet
 
지역 대표 선발전에서 역대급 점수로 1위를 차지한 양홍원과 멘토들로부터 "나와 주셔서 감사하다", "아티스트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등 극찬을 받은 최하민의 경합은 최고의 빅매치였다.
 
멘토들의 극찬 속에 '1위 of 1위'를 차지한 최하민과 가사 실수로 충격의 5위를 차지한 양홍원의 명암이 갈렸다.
 
최하민은 멘토들로부터 "충격적이었다. 되게 잘했다", "너무 눈에 띄게 잘해서 멘토들 눈에서 하트가 나왔다", "나도 모르게 탄성이 나왔다"라는 극찬을 받아 우승 후보의 입지를 다졌다.
 
최하민의 1위로 그가 속한 경인 동부 지역이 '힙합의 성지'를 입증하며 지역 1위를 차지하며 멘토 결정권에서 최우선 순위를 차지했다.
 
'고등래퍼' 3화는 평균 1.2%, 최고 1.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Mnet 채널의 주요 타깃인 15세에서 34세까지 남녀시청층에서도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해 동시간대 1위에 오르며 2주 연속 1위의 자리를 지켰다.
 
국내 최초 고교 랩 대항전 Mnet ‘고등래퍼’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