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악동뮤지션(AKMU), 콘서트 추가 공연 확정…‘대세 뮤지션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AKMU)이 콘서트 ‘일기장’의 추가 공연을 확정 지었다.
 
23일 소속사 측은 악동뮤지션(AKMU)의 콘서트 ‘일기장’의 추가 공연 사실을 밝혔다.
 
악동뮤지션 콘서트 ‘일기장’은 3월 30일 오후 8시 공연까지 추가 확정하면서 3월 24~26일, 30~31일 그리고 4월 1~2일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6회 7일에 걸친 7회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며 다시 한번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악동뮤지션(AKMU) 콘서트 ‘일기장’ 포스터 / YG 엔터테인먼트
악동뮤지션(AKMU) 콘서트 ‘일기장’ 포스터 / YG 엔터테인먼트
 
추가 공연을 확정한 가운데 오늘 오후 8시부터 ‘일기장’의 2차 티켓 예매가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되며 티켓 2차 오픈을 기념한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는 악동뮤지션(AKMU) 페이스북에 공개된 콘서트 스팟 영상에 함께 콘서트를 관람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이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티켓을 제공하는 것.
 
한편, 악동뮤지션(AKMU)의 콘서트 ‘일기장’은 찬혁의 시선으로 바라본 ‘찬혁일기’와, 수현의 일기를 바탕으로 꾸민 ‘수현일기’, 악동뮤지션(AKMU)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악뮤일기’까지 3가지 콘셉트로 꾸며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