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스틴(PRISTIN) 결경-레나-은우, 교복입고 깜짝 등장…‘졸업 기념 마지막 교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풋풋하고 통통 튀는 매력의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SNS를 통해 공개한 사진이 화제다.
 
지난 22일 프리스틴(PRISTIN)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올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멤버인 결경, 레나, 은우의 졸업 축하 기념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 결경, 레나, 은우는 고등학교 졸업장과 함께 꽃다발을 들고 예쁘고 귀여운 표정으로 3인3색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졸업한 세 멤버의 사진 외에도 이날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멤버들의 졸업을 축하해준 언니 라인 나영, 로아, 유하까지 함께한 사진 또한 공개해 더 큰 화제가 됐다. 특히 여섯 멤버가 함께한 사진 속에는 결경, 레나, 은우의 졸업을 축하하는 프리스틴(PRISTIN) 멤버들의 졸업 축하 메세지가 담긴 판넬이 함께 있어 눈길을 끈다.
 
프리스틴(PRISTIN) 나영-로아-유하-결경-은우-레나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프리스틴(PRISTIN) 나영-로아-유하-결경-은우-레나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프리스틴(PRISTIN)은 사진 공개 이전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98’s Graduation Party’라는 제목의 졸업 축하 V 라이브 또한 진행했는데, 이는 고등학교 졸업식을 참석하지 못한 결경, 레나, 은우의 졸업 축하 기념 방송임은 물론 팬들에게 교복을 입은 마지막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었다.
 
이어 방송에서 멤버들은 서로의 졸업을 축하하며 선생님 역할이 된 나영의 졸업장 수여와 유하가 동생들을 위해 준비한 짜장라면 먹방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라이브를 꾸몄다.
 
V 라이브와 두 장의 사진 공개 뿐만 아니라 이후 작년 고등학교를 졸업한 로아와 유하의 졸업식 사진까지 공식 SNS를 통해 깜짝 공개되어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다시 한 번 더 이끌어낼 수 있었다.
 
한편, 프리스틴(PRISTIN)은 본격 데뷔 준비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