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오승아-윤박, 봄 언더웨어 입은 탄탄한 바디라인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오승아와 윤박의 봄 화보가 공개됐다.
 
톡톡 튀는 매력의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오승아’와 훈훈한 외모와 엉뚱한 성격으로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약 중인 배우 ‘윤박’이 훈훈한 외모 속에 숨겨진 탄탄한 몸매를 공개했다.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배우 오승아와 윤박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고, ‘2017 봄 시즌 언더웨어 화보’를 공개한 것.
 

오승아 / 보디가드
오승아 / 보디가드
 
오승아와 윤박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꽃 향기가 나는 봄 바람의 시작을 의미하는 ‘플라워리(FLOWERY)’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세련된 분위기와 명품 몸매로 봄 언더웨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배우다운 풍부한 표현력으로 꽃무늬와 연보라빛, 장미빛 색상 등을 활용한 보디가드의 이번 시즌 다양한 복고풍 언더웨어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햇살이 비치는 실내를 배경으로 한 화보 속에서 오승아는 다양한 컬러의 잔꽃무늬와 홀 디테일을 적용한 언더웨어를 착용하고, 사랑스러운 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윤박은 화보에서 플라워 패턴을 남성적으로 변형한 디자인의 언더웨어를 착용하고, 부드러운 외모 속에 숨겨진 초콜릿 복근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보디가드 마케팅팀 조준의 과장은 “상큼한 이미지에 볼륨 몸매를 선보이는 오승아와 엉뚱 매력과 탄력 있는 바디라인을 가진 윤박은 보디가드가 추구하는 감각적인 언더웨어 스타일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두 배우의 밝고 편안한 매력이 매월 테마에 맞는 다양한 언더웨어를 선보이는 보디가드의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승아 / 보디가드
오승아 / 보디가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