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곽승준의 쿨까당’ 김숙, 솔직 고백…“다시 태어난다면 한가인으로 태어나고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김숙이 한가인의 외모를 닮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김숙은 오늘(22일) 저녁 7시 20분 방송되는 tvN ‘곽승준의 쿨까당’-‘인상 바꿔 인생 체인지 봄철 속성뷰티’ 편에 출연하여 닮고 싶은 인상의 연예인이 누구냐는 질문에 “다시 태어나다면 한가인 씨처럼 태어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새 학기와 취업 시즌을 맞아 이날 방송에서는 최홍림 성형외과 의사, 방숙현 피부과 의사, 김지선 피부과 의사가 인상이 달라 보이는 속성 뷰티 꿀팁을 소개하고 주의할 점에 대해서도 알려준다.
 
 
‘곽승준의 쿨까당’ 김숙 / CJ E&M 미디어
‘곽승준의 쿨까당’ 김숙 / CJ E&M 미디어
 
전문가들은 성형 견적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사진 단면의 모습만을 스캔해 견적을 결정하고 표정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며 꼼꼼하게 알아보고 시술을 결정하라고 조언한다.
 
‘곽승준의 쿨까당’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20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