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박해진, 화보 공개…‘치명적 매력 발산’
  • 김현덕 기자
  • 승인 2017.02.22 09: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기자] 박해진과 함께 촬영한 2017년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센터폴 화보 속 전속모델 박해진은 기능성 기반에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의 바람막이 자켓이나 활동성이 좋은 스포츠 패션으로 스트레칭을 하거나 휴식을 취하는 여유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또는 일상과 스포츠, 여가활동의 경계를 허물고 좀더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도시적이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패션으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박해진 / 센터폴
박해진 / 센터폴

 
센터폴은 올해 스포츠 시장의 수요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여세를 몰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활동에 포커스를 둔 상품 군을 강화한다. 게다가 도심에서 활동적이고 스포티한 요소와 시크한 매력을 가미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탄력 있는 몸매를 가꾸거나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이 늘면서, 여성 고객이 확대되는 점에 착안해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등 실내 스포츠부터 야외 스포츠 활동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여성 상품 군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센터폴의 전속모델 활동을 이어갈 배우 박해진은 오는 4월 21일 첫 방송되는 JTBC ‘맨투맨’과 영화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을 통해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동시에 공략하며, 또 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박해진 / 센터폴
박해진 / 센터폴

 
박해진 / 센터폴
박해진 / 센터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