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박재범-헤이즈(Heize), 한-중 S/S 시즌 모델로 발탁…‘힙합 콜라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 (㈜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2017년 한국과 중국의 S/S 시즌 모델로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AOMG를 이끄는 박재범과 대표적인 여성 힙합 아티스트 헤이즈를 발탁했다.
 
감각적인 음악으로 사랑 받는 AOMG의 대표 박재범은 최근 스타 농구 리얼 스토리 tvN ‘버저비터’를 통해 숨은 농구 실력을 선보이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헤이즈는 지난해 ‘돌아오지마’의 역주행과 ‘저 별’로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독주하며 신 음원 강자로 떠올랐으며 유니크한 헤어 스타일과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스트릿 패션으로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인정받았다.
 

박재범 / NBA
박재범 / NBA
 
매년 여름 힙합 컬처 페스티벌을 개최하며 스트릿 문화를 즐기는 힙합 팬들에게 사랑 받아 온 NBA는 국내 대표 남녀 힙합 뮤지션을 모델로 선정, 올 S/S 시즌 힙합의 컬래버레이션을 더욱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한 폐공장에서 진행된 이번 시즌 NBA 화보 촬영 현장에서 박재범과 헤이즈는 낡고 거친 공장의 분위기에서 유니크한 감성의 스트릿 스타일을 힙합 스웨그 감성으로 완벽하게 연출해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박재범은 최근 AOMG 레이블 콘서트 ‘Follow The Movement’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제 14회 한국대중음악상 4개 부문 후보에 오르는 등 국내 대표 힙합 뮤지션으로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헤이즈는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며 활발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헤이즈 / NBA
헤이즈 / NB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