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공효진, 컬러풀하면서도 유니크한 패션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공효진’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의 창간 24주년 기념호 표지의 주인공이 되었다.
 
표지와 함께 진행된 화보를 통해, 컬러풀하면서도 유니크한 패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효진 / 마리끌레르
공효진 / 마리끌레르
 
그녀는 월페이퍼 패턴 프린트의 셔츠에 비비드한 그린 컬러의 실크 팬츠를 매칭해 화려한브레이슬릿과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었고, 핑크 셔츠와 체크 재킷에 복고적인 멋이 느껴지는팬츠까지 소화해내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공효진은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에 이은 싱글라이더로 곧 관객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는데, 인터뷰에서 이 영화를 선택한 이유를 묻자 시나리오를 읽고 깊은 여운을 느꼈을 분더러 평범한 색깔을 지닌 캐릭터도 연기해 보고 싶었다고 답했다. 또한, “이병헌 선배가 연기하는 주인공의 이야기와 거기에 담긴 감정까지 좋았다’며 많은 사람들이 함께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패셔니스타 배우 ‘공효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