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트로(ASTRO), ‘윈터 드림(Winter Dream)’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아스트로(ASTRO)가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Winter Dream)’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판타지오는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의 전곡 미리듣기가 수록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붙잡았어야 해’를 포함한 수록곡 총 3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있다. 각 15초 분량의 짧은 음원이지만 아스트로(ASTRO) 멤버들의 청량한 음색이 듣는 이의 귀를 사로 잡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아스트로(ASTRO) / 판타지오
아스트로(ASTRO) / 판타지오
 
‘붙잡았어야 해’는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는 마음을 감성적인 가사로 담은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붙잡았어야 한다는 이별 가사와 따뜻한 피아노 선율 그리고 미디움 템포의 트렌디한 밴드사운드가 돋보인다. 여기에 아스트로(ASTRO)만의 청량감 넘치는 보컬이 그대로 녹여져 있어 앞으로 공개될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붙잡았어야 해’ 외에도 겨울에 내리는 눈을 솜사탕으로 비유하여 사랑하는 연인을 기쁘게 해주겠다는 내용의 ‘코튼 캔디(Cotton Candy)’, 아스트로(ASTRO)의 모든 멤버가 작사에 참여하여 팬클럽 아로하를 향한 고마움의 메세지를 담은 팬송 ‘유앤미(You & Me)’ 등 총 3트랙을 미리 엿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아스트로(ASTRO)의 데뷔 1주년을 바로 하루 앞두고 공개된다. 이에 아스트로(ASTRO)가 직접 작사한 팬송 ‘유앤미(You & Me)’의 수록이 팬들에게는 더욱 뜻 깊은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아스트로(ASTRO)의 이번 스페셜 앨범은 사계절 프로젝트를 완성시키는 겨울 스페셜 앨범이다. 오는 22일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방송활동은 진행하지 않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