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구단(gugudan), 미니 앨범 ‘나르시스’ 커버 공개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2.19 11: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구구단(gugudan)이 확 달라진 ‘여신돌’로 돌아온다.
 
구구단(gugudan)이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구구단(gugudan)은 19일 오전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를 앞둔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Narcissus)’커버 이미지와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단체 컴백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커버 이미지에는 짙은 녹색을 배경으로 멤버 전원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컴백 티저 이미지를 통해 공개된 수선화 장식이 화려한 변신으로 돌아온 구구단(gugudan)의 아름다움을 더한다.
 
구구단 (gugudan) ‘나르시스’ 앨범 커버 / 젤리피쉬 엔터테이먼트
구구단 (gugudan) ‘나르시스’ 앨범 커버 / 젤리피쉬 엔터테이먼트
 
 
구구단(gugudan)은 앨범 커버 이미지와 더불어 단체 컴백 포토도 공개했다. 앞서 3차 개별 포토를 통해 개개인의 매력이 강조됐다면, 단체 포토에서는 멤버 전원의 아름다움이 모아져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개별과 단체 컴백 포토에 이어 앨범 커버까지 공개한 구구단(gugudan)은 변신에 대한 실마리를 연이어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구구단(gugudan)은 오는 28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를 발매하고 타이틀 ‘나 같은 애’로 활동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