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구단(gugudan), 미니 앨범 ‘나르시스’ 커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구구단(gugudan)이 확 달라진 ‘여신돌’로 돌아온다.
 
구구단(gugudan)이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구구단(gugudan)은 19일 오전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를 앞둔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Narcissus)’커버 이미지와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단체 컴백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커버 이미지에는 짙은 녹색을 배경으로 멤버 전원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컴백 티저 이미지를 통해 공개된 수선화 장식이 화려한 변신으로 돌아온 구구단(gugudan)의 아름다움을 더한다.
 
구구단 (gugudan) ‘나르시스’ 앨범 커버 / 젤리피쉬 엔터테이먼트
구구단 (gugudan) ‘나르시스’ 앨범 커버 / 젤리피쉬 엔터테이먼트
 
 
구구단(gugudan)은 앨범 커버 이미지와 더불어 단체 컴백 포토도 공개했다. 앞서 3차 개별 포토를 통해 개개인의 매력이 강조됐다면, 단체 포토에서는 멤버 전원의 아름다움이 모아져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개별과 단체 컴백 포토에 이어 앨범 커버까지 공개한 구구단(gugudan)은 변신에 대한 실마리를 연이어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구구단(gugudan)은 오는 28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를 발매하고 타이틀 ‘나 같은 애’로 활동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