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리뷰]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김숙, 파워 넘치는 ‘픽미’ 댄스로 시선 강탈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7.02.17 2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김숙이 파워댄스를 선보였다.
 
17일 방송된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서는 김숙이 ‘픽미’를 선곡해 안무가들 앞에서 테스트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힘이 넘치는 ‘픽미’ 댄스에 깜찍한 표정 연기까지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출연진 /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방송 캡처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출연진 /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방송 캡처

 
또한 ‘프로듀스101’ 출신 아이돌이자 아이오아이(I.O.I)의 멤버인 전소미는 그중에서도 특히 열광하는 모습으로 이목이 모이게 했다.
 
그리고 전소미는 뽑아 달라고 간청한다기보단 협박하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꽃이 피게 했다.
 
더불어 김숙은 ‘프로듀스101’ 출신 아이돌이자 아이오아이(I.O.I)의 멤버인 김소혜에게 안무 전수를 받았다고 공개했다. 이에 ‘프로듀스101’와 아이오아이(I.O.I) 팬들에게 다소 감개무량(?)한 감정이 들게 했다. 또한 김숙은 안무가 판정 결과 전소미, 공민지에 이어 3위를 획득하는 쾌거를 해냈다.
 
한편,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