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정석, 우리돼지 한돈 얼굴로 발탁…‘광고계 블루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조정석이 한돈의 대표 얼굴로 우리돼지의 우수성과 위상을 널리 알린다.
 
조정석이 2017년 한돈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됐다.한돈 측은 헬로비너스(HELLOVENUS) 나라와 함께 한돈 모델로 발탁된 조정석에 대해 “대세 배우로 자리잡은 배우 조정석의 밝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국내 농축산업 생산액 1위인 한돈의 위상과 이미지 제고에 적합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조정석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밥상위의 국가대표,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과 위상을 알리는 데 큰 보탬이 되리라 생각해 올해 신규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조정석이 한돈의 대표 얼굴로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우리돼지 한돈이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조정석 / 문화창고
조정석 / 문화창고
 
 
조정석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는 물론 ‘믿고 보는 배우’라는 타이틀이 주는 신뢰감 덕분에 광고주들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돈 상반기 신규광고는 오는 22일 촬영해 내달부터 공개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