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美 빌보드 ‘핫 100’ 진입 기대…‘봄날’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방탄소년단(BTS)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미국 빌보드가 방탄소년단(BTS)의 신곡 ‘봄날’에 대해 호평하며 빌보드 차트에서의 새로운 기록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빌보드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은 15일(현지시간) 칼럼을 통해 “방탄소년단은 최근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는 K-pop 가수”라고 평하며 “2013년 데뷔 이후 한국 가수 최초, 최고 기록을 ‘빌보드 200’에서 세우고 ‘소셜 50’, ‘월드 앨범’, ‘월드 디지털 송 판매량’ 등 차트에서도 계속해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BTS) / 빅히트 엔터테이먼트
방탄소년단(BTS) / 빅히트 엔터테이먼트
 
 
이어 “‘봄날’을 리패키지 앨범 개념의 ‘YOU NEVER WALK ALONE’의 타이틀곡으로 선보인 것은 여러 면에서 현명한 행보다. 이 곡은 발매 즉시 그래미 수상곡들이 포진한 미국 아이튠즈 송차트에서 8위를 기록하면서 2012년 싸이의 ‘강남스타일’ 이후로 최고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는 평을 덧붙였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은 2월 18일과 19일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윙스 투어 서울콘서트’를 열고 ‘봄날’과 ‘낫 투데이(Not Today)’ 등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