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수로(Kim Su Ro)-곽도원(kwak Do Won), 기운충만 기체조 영상 공개…다이어트까지 1석 2조 효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시실리 2Km', '차우'를 통해 대한민국 코믹호러 장르의 독보적인 개척자로 주목 받아온 신정원 감독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운충만 코믹호러 '점쟁이들'(제공/배급: NEW | 제작: 사람엔터테인먼트, 다세포클럽 | 감독: 신정원 | 출연: 김수로, 강예원, 이제훈, 곽도원, 김윤혜, 양경모)이 온 국민에게 하루 한 번 충만한 기운을 전파할 선무도 영상을 공개한다.
 

▲ 사진=김수로(Kim Su Ro)-곽도원(kwak Do Won) 기체조 영상, NEW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점쟁이들의 리더 ‘박선생’역의 김수로(Kim Su Ro)와 그의 가장 든든한 오른 팔 ‘심인’역의 곽도원(kwak Do Won)이 수련을 위해 행하는 기체조인 ‘선무도’의 연습 과정과 방법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하루  한 번이면 다이어트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선무도’란 몸과 마음, 호흡의 조합을 통해 깨달음을 얻는 불가의 실제 전통 수행법으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이 하루 1-2분만 투자해 따라하면 기운이 충만해지는 기체조다.
 
김수로(Kim Su Ro)와 곽도원(kwak Do Won)이 추천하는 기체조 영상은 기체조가 필요한 사람들을 짚어주고 그 동작 하나하나를 자막으로 친절하게 설명해 보는 이들의 이해를 돕는다.
 
특히 선무도는 팔다리를 크게 움직이는 동작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하지만 김수로와 곽도원은 실제 기운충만한 체조인 만큼 진지한 자세로 임해 폭소를 불러일으킨다.

뿐만아니라 ‘선무도’를 전수하는 이번 영상을 통해 김수로(Kim Su Ro)와 곽도원(kwak Do Won)이 숙소에서 기체조를 맹연습하는 모습으로 화기애애했던 팀웍을 엿볼 수 있으며, 기체조 동작 중간중간 영화 속 대사까지 미리 맛볼 수 있어 기체조를 배우는 즐거움이 배가된다.
 

김수로(Kim Su Ro)와 곽도원(kwak Do Won)의 몸개그 버금가는 기체조를 공개한 이번 영상은 기운충만 코믹호러 '점쟁이들'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짐작케 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하루 한 번 기운을 북돋아줄 기체조 영상을 공개하며 무시무시한 웃음을 예고하는 기운충만 코믹호러 '점쟁이들'은 10월 3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