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랑’ 박서준, 출생의 비밀…‘혼란의 눈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화랑(花郞)’ 박서준의 출생비밀이 밝혀진다.
 
  KBS 2TV 월화드라마 ‘화랑(花郞)’이 종영까지 3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야기는 절정으로 치닫고 있으며, 극중 인물들을 둘러싼 운명 소용돌이 역시 깊이를 더해가고 있다.
 
‘화랑’에는 청춘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존재한다. 그 중에서도 특히 궁금증을 자아낸 것이 선우(박서준 분)의 출생 비밀이다.
 

‘화랑’ 박서준 / KBS2 ‘화랑’
‘화랑’ 박서준 / KBS2 ‘화랑’
 
태어나자마자 어머니에게 버려져, 천인촌에서 이름도 없이 ‘무명’으로 불리며 자란 사내. 죽은 벗을 대신해 ‘선우’라는 이름을 얻고, 어느덧 신국의 화랑으로서 우뚝 선 사내. 그의 진짜 정체는 무엇일지, 오늘(14일) 방송되는 ‘화랑’ 18회에서 밝혀질 전망이다.
 
2월 14일 ‘화랑’ 제작진이 공개한 18회 장면 속에는 선우와 휘경공(송영규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선우는 분노에 가득 찬 표정으로 휘경공과 마주 서 있다. 급기야 두 손으로 휘경공의 옷깃을 틀어쥐기까지 한 모습이다. 휘경공은 흔들림 없이 강렬한 눈빛으로 선우를 주시하고 있다. 금방이라도 중요한 이야기를 할 듯 아슬아슬한 분위기가 엿보인다.
 
휘경공은 성골이지만 일찌감치 왕위 계승 서열에서 밀려난 인물이다. 휘경공은 지소태후(김지수 분)와 안지공(최원영 분) 등을 만나며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꺼낸 바 있다. 그런 그가 선우와 마주한 것이다.
 
지난 17회 방송 말미 예고에서 휘경공은 선우를 향해 “네가 이름도 없는 망망촌 개새 무명이라면..”이라고 이야기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한편, ‘화랑’ 18회는 오늘(14일) 오후 10시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