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볼빨간사춘기’, 톡톡 튀는 매력으로 ‘주간아이돌’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주간 아이돌에 떴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는 떠오르는 음원 강자 볼빨간사춘기가 출연해 음악적 재능만큼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곡 ‘좋다고 말해’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쓴 볼빨간사춘기는 데뷔 후 처음 ‘주간아이돌’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MC들과 찰떡 예능케미와 뛰어난 음악적 감각을 뽐내며 그 동안 예능에서 보긴 힘들었던 볼빨간사춘기의 매력 재발견 시간을 가졌다. 

 

‘주간아이돌’ 볼빨간사춘기 /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볼빨간사춘기 /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이날 볼빨간사춘기는 ‘주간아이돌’에 초대된 뮤지션돌답게 ‘지하 3층 청음회’를 개최했는데, 개성 있는 음색과 멤버들의 환상호흡이 돋보인 커버곡 메들리로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의 ‘러시안룰렛’ 등의 노래를 볼빨간사춘기만의 어쿠스틱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뿐만 아니라, 볼빨간사춘기는 방송 최초로 신곡 ‘좋다고 말해‘의 안무를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볼빨간사춘기의 매력은 오는 15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