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랑’ 시청률 8.2% 기록…‘폭풍전개에도 주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KBS2 월화드라마 ‘화랑’(박은영 극본, 윤성식 김영조 연출)의 시청률이 여전히 주춤하고 있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3일 방송된 ‘화랑’은 시청률 8.2%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회 시청률(7.9%)보다 0.3%p 높은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 안지공(최원영 분)은 역병이 휩쓴 천인촌에서 고군분투했다. 그러나 정작 약재가 없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 
 

‘화랑’ 포스터 / KBS2 ‘화랑’
‘화랑’ 포스터 / KBS2 ‘화랑’
 
우연히 이 사실을 안 아로(고아라 분)는 위화랑(성동일 분)에게 도움을 청했다. 위화랑은 즉시 선우(박서준 분)와 삼맥종(박형식 분)을 불렀다. 앞서 왕을 찾으려는 선우와, 왕의 얼굴을 숨긴 삼맥종은 주먹다짐을 했다. 그럼에도 두 사람은 위화랑의 이야기를 듣고 함께 움직였다. 출발점은 달라도 백성을 구해야 한다는 마음만은 같았기 때문. 그리고 수호(최민호 분)와 여울(조윤우 분)이 이들과 함께 했다.
 
단, 반류(도지한 분)만은 여기서 제외됐다. 박영실의 양아들인 반류가 위험해질 것을 걱정한 화랑들의 배려 때문이었다. 친구들의 진심을 안 반류는 술을 마신 채 박영실을 찾아가 술주정을 부렸다. 언제나 단정하고 칼 같이 날카롭던 반류로서는 있을 수도 없는 일.
 
청춘들이 성장한 한편, 극 전체적으로는 폭풍전개를 위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차곡차곡 쌓아 올린 60분이었다.
 
한편 ‘화랑’ 18회는 오늘(14일) 오후 10시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