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박은빈-이태환, 화기애애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의 박은빈-이태환 커플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아제모’ 27회에서는 힘들어하는 동희(박은빈)를 위한 성준(이태환)의 따뜻한 배려가 돋보였다. 성준은 세계 대문호들의 책들을 들여다보며 그들에 얽힌 사연과 명언들을 인용해 동희에게 용기를 북돋아줬다.
 
두 커플은 촬영 전 인터넷 방송을 통한 홍보는 물론 미리 준비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촬영 스텝들에게 일일이 나눠주는 등 화기애애한 현장이 되었다고.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박은빈-이태환 /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박은빈-이태환 /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공개된 사진 역시 웃음이 끊이지 않는 현장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초콜릿이 듬뿍 담긴 바구니를 직접 들고 나눠주며 제작진들과 함께 셀카를 찍는 등 일이 아닌 함께 즐거워하는 훈훈한 촬영 현장이었다.
 
한편,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매주 주말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