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어라 미풍아’ 임지연, 사이다 반격…‘후반부 쫄깃해지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임지연의 사이다 전개가 시작된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서는 임지연이 길바닥에 나앉은 장면이 그려졌다.
 
임지연은 사업 실패로 빚더미를 안게 됐고, 가족을 이끌고 여관을 전전해야 했다. 가장의 몫을 온전히 해내고 있는 임지연은 힘들어하는 엄마를 위로하고, 아르바이트도 열심히 하며 희망의 끈을 놓치지 않았다.
 

‘불어라 미풍아’ 임지연 / MBC ‘불어라 미풍아’ 방송캡처
‘불어라 미풍아’ 임지연 / MBC ‘불어라 미풍아’ 방송캡처
 
이처럼 임지연은 미풍 캐릭터를 만나면서 가련한 분위기가 아닌, 책임감 있고 당찬 여주인공인 걸크러쉬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다. 현실이 힘들고 비참하지만, 더욱더 열심히 일하는 모습에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는 이유는 여기에 있다.
 
물론 혼자 있을 때면, 장고를 떠올리며 왈칵 눈물을 쏟기도 했다. 현실 상황에 그대로 녹아든 임지연이 특유의 여성스럽고 청순한 느낌을 풍기다가도 가장 역할까지 씩씩하게 해내는가 하면, 남모르게 눈물을 훔칠 때면 시청자들 눈가에도 눈물이 고였다.
 
앞서 임지연은 새터민 센터에 아버지를 찾는다는 영상을 등록한 바 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만들어 놓은 영상을 마침내 덕천(변희봉 분)이 보게 됐고 늘 엇갈리기만 하던 만남은 이날 한 발짝 더 가까워졌다.
 
그동안 임지연은 신애(임수향 분)의 악행으로 인해, 늘 가족 상봉을 코앞에서 놓치고 말았지만 모든 진실이 서서히 밝혀지면서사이다를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45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