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주니어(Super Junior) 규현, '현장토크쇼 택시' 출연…“김구라 복귀 표현 할 수 없을 만큼 기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예능계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슈퍼주니어 규현이 김구라 복귀에 대한 솔직한 소감을 밝혀 화제다.
  
▲ 사진=tvN '현장 토크쇼 택시', CJ E&M

20일(목) 밤 9시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슈퍼주니어 규현은 새 MC로 복귀 신고식을 마친 김구라에게 “복귀 소식을 들었 을 때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기뻤다”고 남다른 마음을 전했다.
 
▲ 사진=tvN '현장 토크쇼 택시', CJ E&M

김구라는 “방송인에게 가장 무서운 일은 대중에게 잊혀지는 것인데, 그 때 즈음 규현이 방송에 나랑 똑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 인형을 들고 나왔다”며 수줍게 규현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목소리가 잠긴 규현에게 건강음료를 챙겨주는 등 각별한 애정을 쏟아 눈길을 끌었다. 규현은 이에 대한 화답의 의미로 ‘날 위한 이별’을 열창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 사진=tvN '현장 토크쇼 택시', CJ E&M

규현은 ‘슈퍼주니어의 김구라’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MC 김구라와 함께 수려한 입담을 펼치며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멤버 내의 예능감 서열을 가리며 슬그머니 자신을 2위로 올려놓는가 하면, 멤버들의 근황과 각종 에피소드를 거침없이 털어놓으며 배꼽을 쥐게 했다.
  
또한 이 날 방송에서는 부모님과 동년배인 김구라를 오빠라고 부를 만큼 허물없는 관계를 자랑하는 씨스타 효린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 효린은 김구라의 복귀를 반기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축하송을 열창, '택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김구라의 고맙습니다’ 편의 또 다른 게스트 조형기와 사유리는 27일(목) 방송에서 공개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