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2017 군입대 하는 아이돌…‘옥택연-규현-광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옥택연-규현-광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옥택연-규현-광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2017년 입대를 앞둔 가수들이 있다. 이들은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예능이면 예능 못하는게 하나 없는 능력돌이다.
 
옥택연은 연기, 규현-광희는 예능MC로 현재 활약하고 있어 큰 아쉬움이 남는다. 곧 대중 곁을 잠시 떠나 군복무를 마치고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세명을 알아보자. 그주인공은 ‘옥택연-규현-광희’
 
옥택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옥택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영주권 포기하고 입대’ 옥택연
 
2PM 옥택연은 사실 미국 영주권자라 군입대에 해당하지 않지만 “천안함 폭침 사건을 보고 군 입대를 결심했다”고 밝히며 영주권을 포기했을뿐 아니라 허리디스크로 징병검사시 공익근무요원 판정을 받았지만 현역 입대를 위해 두번의 수술을 받고 재검을 통해  2017년 초 현역 입영 예정이다. 
 
규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규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슈퍼주니어 마지막 입대’ 규현
 
슈퍼주니어 규현이 멤버들 중 마지막으로 입대를 앞두고 있다. 최근 tvN ‘신서유기3’에 합류해 ‘비관적 아이돌’ 캐릭터를 형성하며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그간 MBC ‘라디오스타’ 막내 MC로 그 역할을 톡톡히 한 바, 그의 빈자리가 벌써부터 아쉽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광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광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군복무 후에 더 기대되는’ 광희
 
한 명의 예능 막내도 입대를 앞두고 있다. 주인공은 황광희. 현재 MBC ‘무한도전’ 막내 멤버로 활약 중이다. 최근 소속 그룹 제국의아이들이 전속계약 만료로 해체 수순을 밟은 데 이어 추성훈·가희 등이 소속된 본부이엔티로 이적했다. 군 복무를 마친 뒤 펼쳐질 황광희의 2막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수현-주원-지창욱이 입대 예정에 있으며 최근 김준수와 탑이 입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