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 하석진 사진 앞 능청 포즈…‘반전 매력 귀요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이 ‘하석진 따라잡기’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 삶에 충격 받고 180도 변신하는 슈퍼을의 사이다 오피스 입문기. 고아성-하석진-이동휘-김동욱-이호원-장신영-한선화-권해효-김병춘-오대환 등 실력파 배우들이 포진돼 취준생과 직장인의 대리만족을 이끌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0일 공개된 스틸은 ‘자체발광 오피스’ 촬영 중 장난기 넘치는 고아성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하석진의 피처링이 눈길을 끈다. 바로 고아성이 하석진의 광고 사진을 보고 똑 같은 포즈와 표정을 지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것.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하석진 / MBC ‘자체발광 오피스’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하석진 / MBC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은 한 손을 턱에 댄 채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짓고 있다. 손의 방향부터 고개 각도까지 철저하게 계산한(?) 고아성의 뒤로 하석진의 사진이 보여 자동으로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특히 고아성은 능청스런 인증샷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계약직 신입사원의 갑을 체인지 오피스 입문 드라마로, MBC 드라마 극본 공모 당선작이다. ‘미씽나인’의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