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2017 전역하는 연예인…‘김현중-유노윤호-최강창민-이승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김현중-유노윤호-최강창민-이승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현중-유노윤호-최강창민-이승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2015년, 2016년 군입대 했던 스타들이 2017년 군 제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아마 "벌써 제대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기다려온 팬들은 오래걸렸을지도 모르겠다.
 
그동안 멋지게 나라를 지키고, 군 전역을 앞둔 스타들을 만나보자 그 주인공은 ‘김현중-유노윤호-최강창민-이승기’
 
김현중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현중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2월 11일 전역 김현중
 
가수 SS501로 데뷔해 배우로 까지 폭을 넓힌 김현중은 2016년 5월 입대하였습니다. 21개월간 군생활을 마치고 2월 11일 고양시에 위치한 육군 30사단에서 제대할 예정 입니다. 
 
하지만 전 여자친구와 임신 및 폭행 혐의를 두고 3년째 법적 분쟁을 치르고 있어 빠른 복귀는 어려울 것이라 판단 됩니다. 
 
최강창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최강창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4월 20일 전역 유노윤호, 8월 18일 전역 최강창민
 
동방신기의 두멤버는 4개월 차이를 두고 군입대와 군제대를 합니다. 유노윤호는 신병교육대 퇴소식에서 최우수 훈련병상을 받고,  자대배치 후 지난해 5월에는 특급전사로 뽑히는 등 군대에서도 뛰어난 모습을 보였습니다.
 
최강창민은 의무경찰 특기병으로 8월에 전역예정입니다. 동방신기는 올해 연말에는 완전체로 가요계에 컴백할거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승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승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10월 31일 이승기
 
가수와 배우 그리고 예능에서도 활약을 하는 엔터테이너로 완벽히 자리잡은 이승기는 2016년 2월 현역 입대했습니다. 현재는 제13공수특전여단에서 군복무를 하고 있습니다.
 
이승기는 10월 전역 후 입대 전 촬영을 마쳤던 영화 '궁합'으로 대중들에게 모습을 보일 예정입니다. 입대 전 마지막 작품 신서유기에서 너무 재밌었는데 제대 후 신서유기에서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그외에도 8월 26일 박유천 7월 12일 은혁, 7월 14일 동해, 8월 18일 최시원, 2017년 2월 박지빈이 전역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