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투’ 최민용, ‘복면가왕’에서도 첫사랑의 이야기 펼칠까…‘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최민용의 첫사랑 썰 2부는 과연 나오게 될까.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10일 방송은 ‘너의 친구 이름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타공인 프로예능꾼들과 그들이 보증하는 예능신성인 김준호-하하-최민용-정명훈-지조가 출연해 한바탕 웃음 배틀을 펼쳤다.
 
‘해투’ 최민용 / KBS ‘해투’ 방송 캡처
‘해투’ 최민용 / KBS ‘해투’ 방송 캡처
 
이 가운데 하하 팀의 토크 용병으로 나선 최민용은 그야말로 ‘하드캐리’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며 전천후 활약을 펼쳤다.
 
또한 최민용은 이날 "KBS 별관은 나를 배우로 태어나게 한 곳이면서 첫사랑을 만나게 한 곳"이라며 자신의 사랑 이야기를 펼쳤다. 이에 그 첫사랑이 누군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에 이번 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도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주에 1라운드가 펼쳐졌고 최민용이 출연했으니 이번 주에도 특별한 이상이 없는 한 그가 출연할 것이 분명하다.
 
또한 ‘해투’에서는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지만 ‘복면가왕’에서는 다소 헤매는 듯한 인상을 선보인 최민용이기에 나름대로 돌파구를 마련하고자 할 수도 있다.
 
이에 돌아온 예능유망주가 된 최민용이 ‘복면가왕’에서는 어떤 활약을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또한 MBC ‘복면가왕’은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