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물’ 정주연, “공유 만나고파, 배우 잠재력 끌어내는 선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영화 ‘스물’에서 김우빈의 여자친구로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 정주연이 bnt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정주연은 데뷔한지 어언 7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신인 시절의 풋풋함을 유지하고 있다.
 
정주연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잡았다. 그가 드라마를 보면서 강한 인상을 받은 배우는 김혜수다. “김혜수 선배님은 잠깐만 등장해도 진한 여운을 남긴다. 카메오로 나와도 주인공 같다”고 전했다.
 
또한 “중학생 때 동네에서 강동원 선배님의 팬사인회가 있었는데 그때 실물을 처음 봤다. 연예인의 ‘아우라’가 무엇인지 느꼈다. 정말 멋있더라. 깜짝 놀랐다. 신선한 충격이었다. 데뷔 후 수많은 배우들을 만났지만 강동원 선배님을 처음 봤을 때의 감정은 잊히지 않는다”고 전했다.
 

정주연 / bnt
정주연 / bnt
 
그는 이번 화보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청순한 이미지는 잠시 접어두고 시크한 표정과 포즈로 촬영에 임했다. 정주연은 “주체적으로 리드할 수 있는 배우이자 여자가 되고 싶다. 큰 키를 비롯한 신체적인 구조가 적극적인 캐릭터와 잘 어울릴 것 같다. 해외 활동도 준비할 생각. 리조트와 카지노 광고 모델 활동을 위해 홍콩에 방문한 적 있다”고 목표를 밝혔다.
 
강인한 여성 배역을 갈망하는 정주연의 실제 성격이 궁금했다. 그는 “사실 제가 대부분 맡았던 캐릭터는 감정을 바로 표현하는 직설적인 여자지만 실제 저는 직설적인 편이 아니다. 그래서 연기를 하면서 대리만족하는 기분이 들었다”고 웃으며 답했다.
 
가장 애착 가는 배역은 영화 ‘스물’의 은혜. “극 중에서 은혜가 신인 배우였기 때문에 아무래도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다. 더 큰 꿈을 이루기 위해 애를 쓰는 모습이 안타깝기도 하고. 가혹한 상황을 극단적으로 보여준 배역이다”고 전했다.
 
‘스물’에서 만난 김우빈과 꾸준히 연락을 이어오고 있는지 묻자 “아니다. 저는 연예인 친구가 많지 않다. 어릴 때 사귄 친구들과 자주 논다.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보다 지금 내 옆에서 힘을 주는 친구들에게 애정을 쏟는 편이다”고 답했다.
 
도전하고 싶은 역할로는 tvN 드라마 ‘도깨비’의 써니 역을 꼽았다. “밀당 없이 감정을 표현하는 점이 저와 맞는 것 같다. 그리고 힙합 뮤직비디오를 보면 여자들이 주로 섹시한 느낌으로 나오는데 이런 느낌에도 도전해보고 싶다”고 하며 좋아하는 가수는 크러쉬라고 답했다.
 
작품에서 만나고 싶은 배우를 묻자 “공유 선배님. 상대 배우의 잠재력을 잘 끌어내주실 것 같다”고 전했다. 더불어 “예능에도 출연하고 싶다. SBS ‘패밀리가 떴다’처럼 함께 어울리면서 내추럴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프로그램에 출연해보고 싶다. 민낯 공개 가능하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활동 계획을 물었다. 그는 “2017년에는 작품을 통해 배우 정주연을 보여주고 싶다. 그 외에도 예능 등 다양한 방송으로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줄 생각이다.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정주연 / bnt
정주연 / bnt
정주연 / bnt
정주연 / bnt
정주연 / bnt
정주연 / bnt
정주연 / bnt
정주연 / bnt
정주연 / bnt
정주연 / b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