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200만 관객 돌파 흥행 돌풍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실제 역사와 상상력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탄탄한 스토리로 호평을 이끌고 있는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가 9월 20일(목) 개봉 8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 사진=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CJ엔터테인먼트


이는 역대 동시기 개봉작 중 10일 만에 200만을 돌파한 영화 '도가니'보다 이틀 앞선 기록이자, 684만 명을 동원한 영화 '타짜'와 같은 속도다.

하지만 '타짜'의 경우 10월 3일 개천절과 추석 연휴 특수가 있었던 것에 반해 '광해, 왕이 된 남자'는 휴일의 특수 없이 관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개봉 8일 만에 200만 명을 돌파한 것으로 의미를 더한다.

또한 개봉 10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 사극으로는 이례적으로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왕의 남자'보다 이틀 앞선 흥행 속도로 9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광해, 왕이 된 남자'의 폭발적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올해 한국영화 최고의 예매 점유율을 기록한 바 있는 '광해, 왕이 된 남자'는 개봉 2주차, 이례적인 스코어 상승세와 함께 60%에 달하는 압도적 점유율로 최고 예매율을 경신하며 거센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경쟁작들과 신작들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2배 이상의 압도적인 예매율 수치를 기록한다.

▲ 사진=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CJ엔터테인먼트


또한 '광해, 왕이 된 남자'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진정성 있는 메시지, 여기에 배우들의 열연과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는 명장면까지 더해져 네티즌 평점 9.26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다.

관객들의 열광적 입소문에 흥행 탄력을 받은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작품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