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귀에 캔디2’ 최지우, 비밀 통화 스틸 컷 공개…‘과연 캔디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최지우가 '캔디'와의 로맨틱한 통화 장면을 공개해 명불허전 분위기 여신의 자태를 드러냈다.
 
오는 18일(토) 밤10시50분에 방송되는 폰중진담 리얼리티 ‘내귀에 캔디2’에 최지우가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가운데, ‘캔디’와 비밀 통화를 하고 있는 스틸 컷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여행의 설렘을 숨기지 못한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어린시절로 돌아가 친구들과 수다를 떨 듯 ‘캔디’와 통화하며 편안하고 발랄한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 비에 젖은 유럽의 도시를 배경으로 메시지를 주고 받는 모습 등을 공개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내귀에 캔디’ 최지우 / tvN ‘내귀에 캔디’
‘내귀에 캔디’ 최지우 / tvN ‘내귀에 캔디’
 
이번 촬영에서 최지우는 캔디와의 진솔하고 유쾌한 대화로 평소 들을 수 없었던 그녀 만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꺼내 놓는다고 하며,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다정하고 유머러스한 통화를 이어갔다는 후문.
 
한편, ‘내귀에 캔디’오는 18일(토) 밤10시50분 첫 방송되는 시즌 2에서는 서로가 대화 상대를 모른 채 익명으로 통화가 진행되는 점, 배터리가 닳을 때까지만 통화할 수 있는 점 등이 차별화 포인트로 꼽히며 새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