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든탬버린’ 최유정, 아이유 무대 완벽 재현…“선배님 꼭 봐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Mnet 금주가무 흥배틀쇼 ‘골든탬버린(연출 김신영)’ 9화에서 최유정이 아이유로 깜짝 변신한다. 
 
오늘 오후 9시 40분 Mnet ‘골든탬버린’은 방송에 앞서 9화 무대의 한 장면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의상에 빨간 슈즈를 신고 있는 최유정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간 넘치는 흥으로 폭소 유발 퍼포먼스를 선보인 바 있는 최유정은 이날만큼은 성숙한 매력을 뽐내 탄성을 자아냈다고. 아이유가 자신의 워너비임을 고백한 최유정은 “아이유 선배님 꼭 봐 주세요!”라는 애교 섞인 당부도 잊지 않았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골든탬버린’ 최유정 / Mnet ‘골든탬버린
‘골든탬버린’ 최유정 / Mnet ‘골든탬버린
 
한편, ‘골든탬버린’ 9화에는 홍진영, 신동, 니엘, 안영미가 게스트로 출연해 웃음 사냥에 나선다.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T4를 향해 “흥이 부족한 것 같다”며 도전장을 던진 네 사람은 화끈한 흥 대결로 무대를 뒤흔들었다는 후문.
 
홍진영은 특유의 상큼 발랄함으로 원조 흥꾼 다운 모습을, 재간둥이 신동은 몸을 사리지 않는 파격적인 분장으로 폭소를 선사할 전망. 틴탑의 니엘은 강렬한 카리스마와 멋진 무대 매너로 만능돌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또한, 지난 1화 방송에 출연해 패배의 아픔을 맛보았던 안영미가 다시 출연해 한층 강력해진 퍼포먼스로 설욕전을 예고해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연예계 대표 흥 부자들이 펼치는 ‘흥선수 특집’ ‘골든탬버린’ 9화는 오늘 밤 9시 40분 Mnet에서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